본문 바로가기
심심타파 국내맛집

[대구한우맛집추천,대구달서구맛집추천] 한우전문점 '불난한우'

반응형


한우 전문점에서 맛보는 '육회 비빔밥'

'불난한우'

육회 매니아가 찾은 그집 




늦은 목요일 저녁 입니다. 초저녁부터 너무나 더운 날씨 탓에 가볍게 치맥을 먹고 노래방에서 한 껏 노래를 부르며 칼로리 소모를 했더니 어느새 출출해진 배를 부여잡고 인근 음식점을 찾아 다닙니다. 그러다 찾게 된 '불난 한우' 




한우의 가격은 부담되고 음식점 앞을 지나는데 냄새는 사람을 끌리게 만들고 가자니 부담은 되고, 갈팡질팡 하려는 찰나에 보이는 커다란 현수막 하나!! 점심특선은 못 먹지만 '육회비빔밥'을 판매하고 있었네요. 한우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육회비빔밥' 저나 일행인 동생이나 '육회비빔밥' 너무나 좋아하는 먹거리여서 일단 고고싱!







가게는 정면에 보이는 실내 테이블과 룸이 마련되어 있는 곳과 좌측에 실외형으로 원형 테이블로 다닥다닥 이어진 2곳이 있습니다. 인원이 적은 경우 좌측의 실외 테이블로 향하시면 되겠구요. 단체나 실외 테이블 방면에 인원이 꽉 차있을 경우 실내 테이블이 마련된 곳으로 이동하시면 되겠네요. 특히, 정면에 보이는 실내에는 어린이 놀이방이 구성되어 있어서 어린 자녀를 두신 가족단위 방문도 가능하답니다.




저희 일행은 늦은 저녁 시간대여서 사람들이 모여있는 실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혹시나 단체 손님들 방문하면 그쪽이 더 시끌시끌 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두명이서 저렇게 넓찍한 테이블에 앉아 먹는것 보다 둥근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게 더 대화하기도 편하구요.



가게 내 주차가 가능해서 조금 서두르기만 한다면 주차걱정은 살짝 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조금 늦은 시간이라 도로변에 주차를 하시고 오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네요. 어딜가나 주차할 곳이 마땅찮아 그게 문제였는데... 실외에서 왁자지껄 떠들면서 먹는 맛도 나름 괜찮답니다.




화려한 불쇼와 입안에서 살살 녹는 '한우'를 먹어야 하건만, 오늘의 선택 메뉴는 '육회비비밥'이 당첨! 이미 속이 조금 차있는 관계로 한우구이는 다음기회로 미뤄야 했네요. 하지만, 둘다 '육회비빔밥'을 너무나 좋아하기에 그걸로 위안을 삼았답니다.  티브로그의 맛깔나는 영상캡처를 할 수 없어서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기본 상차림 용 반찬과 소고기가 들어간 '한우 된장찌개'의 등장! 구수한 맛이 일품인 한우된장찌개는 자박자박하니 두명이 먹기엔 괜찮은 양이었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먹었다면 살짝 부족할 수 있을 뻔 했어요. 기본 반찬들은 리필이 가능하구요. 하지만 '육회비빔밥' 자체에 고추장이 들어감으로 인해 손이 많이 가지는 않네요. 그래도 적당한 간에 맛있게 먹었던 '기본 찬' 








먹음직 스럽게 잘 비볐나요? 육회에는 고추장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육회'의 맛이 떨어지기에 고추장을 반스푼보다 조금 더 담고, 구수한 된장 찌개를 3스푼 정도 넣어 쓱싹쓱싹 비벼보았답니다. 정말 맛있는 색감의 비빔밥이 만들어져서 만드는 내내 식욕을 당기는 냄새에 정신이 혼미해졌다니까요. 역시 사람은 배가 불러야 됩니다. '육회비빔밥'에 다른 반찬이 뭐가 필요 하겠어요. 구수하고 깊은 맛을 내는 '된장째개'면 족하는 것을요. 치킨때문에 배가 좀 차있는 상황에서 한그릇 뚝딱 해치운 저나 동생이나 정말 대단한 식신들이죠? 


아쉽게도 이번엔 '불난한우'의 멋진 불쇼를 보여드리지 못 했습니다. 하지만, 맛있는 '육회비빔밥' 소식을 전해드렸으니 나름 만족!! 지금 점심타임 행사도 병행하고 있으니 인근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시간대 잘 맞춰 오셔서 저렴하게 한 그릇 드시고 가세요. 


                                                                    상호 : 불난한우

                                                                     주소 : 대구 달서구 구마로 14남길 34

                                                                     전화 : 053-563-7400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