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혼자 듣고 싶은 노래1] 알수없는 인생 / 이문세

반응형

혼자 듣고 싶은 노래 1


알수 없는 인생 / 이문세




사람이 살다보면 가끔 그럴때가 있어요

일탈.. 그냥 모든 걸 내려놓고 묵묵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

음악은 그런 나의 마음을 어루만줘 준답니다


오늘 같은 날...


그저 혼자 있고 싶을때.. 이 노래를 들어보세요









혼자 듣고 싶은 노래 Best 1.


알수없는 인생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


오늘도 그저 그런 날이네요

하루가 왜 이리도 빠르죠


나 가끔은 거울 속에 비친 내가 무척 어색하죠

정말 몰라보게 변했네요


한때는 달콤한 꿈을 꿨죠 가슴도 설레였죠

괜시리 하얀 밤을 지새곤 했죠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


어떤지 옛 사랑이 생각났죠

당신도 나 만큼은 변했겠죠


그래요 가끔 나 이렇게 

당신 땜에 웃곤 해요


그땐 정말 우리 좋았었죠 

하지만 이대로 괜찮아요

충분히 사랑했죠

추억은 추억일 때 아름답겠죠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아직도 많은 날이 남았죠

난 다시 누군가를 사랑 할테죠


알 수 없는 인생이라 더욱 아름답죠







언젠가 내 사랑을 찾겠죠

언젠가 내 인생도 웃겠죠


그렇게 기대하며 살겠죠

그런대로 괜찮아요


아직도 많은 날이 남았죠

난 다시 누군가를 사랑 할테죠


알수없는 인생이라 더욱 아름답죠




즐겨찾기와 네이버 이웃 으로 편리하게 방문해주세요^^

즐겨찾기는 클릭은 '익스플로어' 환경에서만 적용되며, 크롬이나 기타 브라우저는 'Ctrl+D' 를 눌러주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했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