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10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1차 배포완료)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브로그' 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티브로그'에게도 초대장이 들어와서 필요한 분들에게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 개설을 위해 다른분께 처음 초대장을 나눠주시길 부탁드렸을 때가 생각나는군요.

 

단순히, 블로그 꾸미기 '책' 한권만 가지고 의욕만 충만해서 어설픈 시작을 했었는데.. 어느덧 다른 분들께 이런 기회를

 

드리게 될 줄이야 ^^

 

당첨이 되신분들은 '티브로그'가 답글을 달아드립니다.

 답글을 확인해주시면,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답글을 확인하지 않으시면, 다른분께 양도해요~

 

 

조건.

 

기존 '초대장'을 나눠드리는 분들의 글을 읽어보니 좋은 의도에서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후회하시는 분들이 무척 많더군요.

 

상업적이용을 위해 '초대장'을 모으시는 분들 때문인 듯 합니다. 어떤분은 '초대장' 구걸이라는 타이틀로 글을 쓰신분도 계시

 

던데... 제가 머 그리 잘난 사람도 아니고, 블로그를 하시겠다는 분들을 임의로 평가를 할 수 있는 것도 아닌데말이죠.

 

 

'티브로그의 심심타파'를 운영하면서 느낀건.  왜? 티스토리냐? 라는 질문을 드리고 싶네요.

 

단시간에 '파워블로거'가 되고 싶다면, '네이버'를 추천 드립니다. 왜냐? 일평균 방문되는 사람들의 수가 가장 많기 때문이죠.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만들겠다면 단순한 호기심으로 인한 접근은 반대합니다.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이용 후, 어떠한 계기로

 

넘어오시는 분들은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개인 블로그를 꾸미는 사람들에게 블로그의 '자유성'이란 무시 못할 이유입니다.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성'

 

 

서론이 무척 길었네요. ^^;;

 

 

1. 정상적인 email

2. 왜? 티스토리 입니까? (덧글로 답변)

3. 단순 호기심으로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죄송합니다. 다른분들 블로그에 남겼던 덧글을 복사해서 붙여넣는 분들 죄송합니다.

4. 다른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오시는 분들은 기존 블로그 주소를 비밀 덧글로 남겨주세요.

5. 중고나라, 모바일 중고 등 상업적 이용하실분들 죄송합니다.

 

분명한 목적의식을 갖고 열심히 활동하실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주어 졌으면 좋겠네요. 저처럼 말이죠 ^^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