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리뷰

황홀한 이웃 83회 / 84회 예고 '꼭꼭 숨어라 블랙박스 보일라'

반응형


SBS 아침연속극 '황홀한 이웃'

83회. 2015.4.29(수)



사건사고는 최이경이 치면서 잘못된 일들은 죄다 남탓으로 되돌리던 이경이 결국 사고를 치고야 만다. 나 살자고 서봉국을 나락으로 떨어뜨려 버린 것. 이 사건으로 인해 서씨네 가족들은 파렴치한으로 몰리게 되고 살던 아파트에서 마저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밤낮으로 술에 쪄들어 버린 봉국. 그런 아들을 차마 두고 볼 수 없었던 연옥은 찬우의 방을 습격해 블랙박스 USB를 훔친다. 한편, 유나의 학교에 불려간 수래는 봉국의 사건으로 인해 반 아이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있단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다. 







이경이 사고를 내고 새봄이가 그 사고로 죽던 사건을 봉국의 성추행으로 인해 벌어진 것으로 여론을 몰아간 이경. 하지만, 사건의 중요한 열쇠인 블랙박스 사본이 찬우에게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차린 인섭은 사람을 시켜 블랙박스 영상이 담긴 USB를 찾도록 한다.








하지만, 이런 일이 발생하리라 예감했던 찬우는 카피본을 만들어 미리 수래에게 전달했던 것. 서봉국에게 USB를 전달하길 바라는 찬우지만 차마 영상을 공개함으로 인해 한때나마 찬우가 사랑했던 이경을 나락으로 떨어뜨릴 수 없었기에 수래는 USB를 전달하지 못 한다.





  



난장판이 된 수래의 사무실. 찬우의 예견대로 수래의 집에서 아무런 단서를 찾지 못하자 점심시간을 틈타 사람을 시켜 사무실을 뒤진 인섭. 블랙박스 영상이 담긴 USB를 누구도 쉽게 찾지 못할 곳에 숨겨두라던 찬우의 말을 새겨들은 수래는 '핀봉'을 조심스레 움켜쥔다.








한편, 거의 폐인 생활에 찌들어 버린 봉국. 반면, 오한도를 통해 최이경의 소식을 전해들은 봉국은 분노를 금치 못한다. 서봉국을 파렴치한으로 몰아세우며 되려 여론을 자신의 편으로 만든 이경. 때마침 중요한 공연에 제의를 받은 이경은 적극적으로 재기를 준비하는데..



뮤지컬 배우 최이경

성추행 아픔 딛고

천국의 딸에게 보내는 메시지


성추행 악몽 그순간 최이경은 죽었다. 다시 태어난 이경은 천국에 있는 딸 새봄이만을 위해 노래하고 춤 출 것이다. 한동안 너무 막장형으로 치닫는 내용에 불만족 스러워 시청을 하지 않았던 '황홀한 이웃' 불륜으로 아이를 잃고, 불륜의 대상인 봉국과의 만남에 그만 봉국의 아이를 임신하고 그걸 빌미로 박찬우를 잡으려던 이경. 이젠 그 불륜의 대상에게 오명의 뒤집어 씌우고 저혼자 살아남겠다는데..







가자! 지옥으로...


이경의 추악한 행동에 분노한 봉국이 이경에게 전한 메시지 '가자! 지옥으로' 메시지를 받은 이경은 대경실색하며 당황한 빛을 내비치고 급히 변명 하지만 쉽게 넘어올 것 같지 않은 서봉국. 이경은 어떻게 해서든 시간을 벌기 위해 봉국과 만나보려 한다. 







아직도 정신 차리지 못하는 서봉국..


서봉국에게 최이경은 꼬리 아홉개 달린 '구미호'라도 되는가 보다. 이경으로 인해 인생의 나락으로 치닫고 있는 작금의 현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또다시 이경의 세치혀에 놀아나는 봉국. 비행기 티켓을 내밀며 먼저 가있으면 자신도 뒤따라 가겠다며 봉국을 현혹한다. 제정신이 박혀있는 사람이라면 이 말도 안되는 상황에 욕지거리라도 하겠지만 봉국은 그 말을 곧이 곧대로 믿는다.







깡통 로봇 봉국. 최이경의 미션을 완수하라!


이경은 봉국에게 돌아가기 위해 마지막 걸림돌인 블랙박스가 담긴 usb를  없애달라고 부탁한다. 이미 이경의 마수에 놀아나기 시작한 봉국은 최이경의 미션을 완수하기 위해 수래의 사무실을 뒤지고 결국 수래의 당황스러운 표정속에 뭔가 있다고 생각한 봉국은 '핀봉'에 관심을 갖게 된다. 봉국이 이경의 미션을 완수하는 순간. 증거는 없어지고 봉국은 해외로 떠나게 될테니 이경으로선 손안대고 코푸는격

수래는 봉국으로부터 찬우가 전해준 USB를 지켜낼 수 있을지...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은 '서봉희'


혼전 임신으로 최대의 위기를 잘 극복한(?) 서봉희에게 또다시 인생 최대의 위기가 찾아왔다. 봉희의 성격상 누군가에게 대가없이 관심을 가진다는 것에 의심을 품은 정아. 결국 봉희와 유나가 친자임을 증명하는 단서를 확보했다. 자신의 집안에 말도 안되는 짓을 저지른 봉희를 응징하기 위해 증거를 하나씩 내미는 정아. 반면, 절대 알려져선 안될 사실이 알려진 봉희는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황홀한 이웃 84회 예고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이한 봉희. 하지만, 이 바닥에서 잔뼈 굵기로 소문난 봉희가 호락호락 정아에게 휘둘리진 않는다. 정아가 유나와의 관계를 밝히게 되면 자신 역시 최이경 사건의 중요한 증거인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하겠다며 맞불작전에 들어간 것. 하지만, 인섭을 몰아내고 회사를 차지하기 위해 온갖 술수를 감행하려는 대경과 정아에겐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는 것에 반대할 이유는 없는 셈. 한편,제작 발표회에 봉국을 초대한 은수는 돌연 은퇴를 선언한다 그리고 터지는 후폭풍...





쫀쫀한 이웃을 원하시면 위의 아이콘을 클릭!!



포스팅 내용이 유익했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